계시록

계시록 성령[말씀]이란 무엇인가? →바로 잡으세요. 21.8.12.업데이트. 계10장과 요엘2장관계

이제는 순교 신앙으로 2022. 2. 15. 13:04

계시록 성령[말씀]이란 무엇인가?  →바로 잡으세요. 21.8.12.업데이트. 계10장과 요엘2장관계

 추가 정보는 카페로 https://cafe.daum.net/1eye.co.kr/W2VS/6

개혁교회 교리들 전검하세요...당신들은 대부분 대체신학. 구원파사상입니다.

요한복음15:1
나는 ★참포도나무요 내 →아버지는 →농부라
요한복음15:2
무릇 내게 붙어 있어 열매를 맺지 아니하는 가지는 아버지께서 그것을 제거해 버리시고 
무릇 열매를 맺는 가지는 더 열매를 맺게 하려 하여 그것을 깨끗하게 하시느니라
요한복음15:4
★내 안에 거하라 ★나도 너희 안에 거하리라 →가지가 ★포도나무에 붙어 있지 아니하면 
스스로 열매를 맺을 수 없음 같이 →너희도 ★내 안에 있지 →아니하면 →그러하리라 
요한복음15:5
나는 포도나무요 너희는 가지라 그가 내 안에, 
내가 그 안에 거하면 사람이 열매를 많이 맺나니 나를 떠나서는 너희가 아무 것도 할 수 없음이라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1-5장 까지 정리 →로마교 출발 대체 신학. 구원파. 이단 아웃!
→장난들 많이 치시죠.  바로 잡으세요.

→처음이며 마지막이요 죽었으나 살아 계신 분이 →이일들을 →말씀하시되 [성령]
→①거룩하고 ②사실인 [★참인] →③다윗의 열쇠를 가지신 분 = 말씀[성령]
→하나님의 ↔ ★창조가★시작되는 것을 ★말씀하는 충성되고 참된 증인이신 분
   십자가에서 ↔ 그것은 ★완성되었다 [끝냈다] 하시고 
  ☞창조가★시작되는 것=새 예루살렘 성[12사도 기초석. 이방인 기둥. 1948년 독립 이스라엘 12문]
  계3:
  20 봐라 내가 ★문 앞에 서서 ★두드리노니 →누구든지 내 음성을 듣고 문을 →열면 
      내가 그에게로 가서, 그를 지지할 것이며, 그도 나와 함께 할 것이다. 
  21 ★고난을 →극복하는 →그에게는 내가 내 보좌에 함께 앉게 하여 주기를 
      ★내가 →극복을 통해 아버지 보좌에 함께 앉은 것과 같이 하리라

☞성령의 검[★말씀]:에베소서 6:14~17. 요 14:26.15:26.16:13.14.25
   ㉮7곱 별[천사]을 통해 → ㉯7곱 촛대[교회]에게 전하는 말씀
   ㉰성령이[말씀] 하시는 말씀을 귀가 있거든 눈이 있거든→듣고 읽어→지켜라
☞하나님의 말씀=성령=관한 말씀들
   ㉠하나님 왕좌 앞에 →켠 →등불 7개 있으니 이는 하나님의 →★7 영
   ㉡입에서 →양날의 날 선 ★검이 나오고
      성령:요 14:26.15:26.16:13.14.24.25::계 2~3장. 엡 6:14~17 성령의 검
   ㉢하나님의 →★7 영[말씀]과 →7 별[천사]을 가지신 이가 →이르되
   ㉣그에게→7 뿔과 ★7 눈→온 땅에 보내심을 받은 →하나님의→★7 영[성령:말씀:천사]
   ㉤→눈은 [7곱영:말씀=성령] 불꽃처럼 불같고

계 1:☞그의 ★입에서 →양날의 날 선 ★검
      →눈은[7곱영:말씀=성령] 불꽃처럼 불같고
      →7 별[천사]이 있고 그의 ★입에서 →양날의 날 선 ★검이 나오고 

14 그의 머리와 머리카락은 양털처럼 희고 흰 눈 같으며 
    그의 →눈은[7곱영:말씀=성령] 불꽃처럼 불같고
15 그의 발은 용광로에 단련한 순도가 높은 놋쇠[황동] 같고  음성은 많은 물소리와 같으며
     fine brass   fine 1. 질 높은, 좋은 2. 건강한 3. 잘, 괜찮게 5. [주로 명사 앞] 멋진, 보기 좋은
16 그의 오른손에 7 별[천사]이 있고 그의 ★입에서 →양날의 날 선 ★검이 나오고 
    그 얼굴은 해가 힘 있게 비치는 것 같더라
    ☞성령의 검[★말씀]:에베소서 6:14~17. 요 14:26.15:26.16:13.14.25
20 네가 본 내 오른손의 7곱 별과  7곱 금 촛대의 비밀은 
    7곱 →별은 7곱 교회의 →천사요 angels. 7곱 →촛대는 →7곱 교회니라 

계 2:☞7곱 →별[천사]을 쥐고 → 7곱 금 →촛대 사이를
      →처음이며 마지막이요 죽었으나 살아 계신 분이 →이일들을 →말씀하시되 [성령]
      →양날 날 선 검을 가지신 이가 
      →눈이 →불꽃같고

1 에베소 교회의 천사에게 편지하라 오른손에 있는 7곱 →별[천사]을 쥐고 
   7곱 금 →촛대 사이를 거니시는 이가 →이[교회] →일들을 [형편. 상황] →말씀하시길
2 내가 네 일과 [노동] 수고와 네 인내를 알고 또 악한 자들을 견디지 못하는 것과 
   자칭 사도라 하되 ↔ 아닌 자들을 ↔ 시험하여 ↔ 그들의 거짓됨을 ↔ 네가 발견한 것과

8 서머나 교회의 사자에게 편지하라 처음이며 마지막이요 죽었으나 살아 계신 분이 
  이일들을 →말씀하시되  the first and the last, which was dead, and is alive;
9 내가 너의 일 고난과 가난을 아노라(그러나 너희의 행위는 부자다) ★자칭 유대인
  이라 하는 자들의 →신성모독도 아노니 →실상은 유대인이 아니요 →사탄의 회당이라

12 버가모 교회의 사자에게 편지하라 →양날 날 선 검을 가지신 이가 이 상황들을 이르시되
    ☞성령의 검[말씀]:에베소서 6:14~17. 요 14:26.15:26.16:13.14.25]  things 상황. 형편들
15 이런 식으로 네게도 ●니골라 당의 →교리를 지키는 자들이 있도다. [종교통합. 임플란트 해도 됨]
    내가 →그것을 →미워한다.
16 ★회개하라 그리하지 아니하면 내가 네게 속히 가서 
    내 입의 검으로 그들과 싸우리라 Repent; or else I will come unto thee quickly,
    ☞성령의 검=하나님의 말씀=예슈아 그리스도의 말씀[마 24. 요 14:26.15:26.16:13.14.25]

18 두아디라 교회의 천사에게 편지하라 그 →눈이 [7일곱영:말씀=성령] →불꽃같고 
    그 발이 순도가 높은 놋쇠[황동] 같은 하나님의 아들이 이르시되
20 그럼에도 불구하고 내가 네게 →불리한 [맞서는] 일 [형편. 상황]이 몇 가지 있다. ●스스로 
    →예언자라고 하는 여자 ●이세벨이 내 종들들을 가르치고 유혹하여 ㉠우상 숭배하고, 
    ㉡우상에게 바치는 것을 먹게 하는 일을 겪게 하였기 때문이다.

계 3:☞하나님의 7 영[말씀]과 7 별[천사]을 가지신
      →①거룩하고 ②사실인 [★참인] →③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분 = 말씀[성령]
      →하나님의 ↔ ★창조가★시작되는 것을 ★말씀하는 충성되고 참된 증인이신 분[새 하늘과 새 땅 새 예루살렘 성]


     20 봐라 내가 ★문 앞에 서서 ★두드리노니 →누구든지 내 음성을 듣고 문을 →열면 
         내가 그에게로 가서, 그를 지지할 것이며, 그도 나와 함께 할 것이다. 
     21 ★고난을 →극복하는 →그에게는 내가 내 보좌에 함께 앉게 하여 주기를 
         ★내가 →극복을 통해 아버지 보좌에 함께 앉은 것과 같이 하리라 

  1 사데 교회의 천사에게 편지하라 하나님의 7 영[말씀]과 7 별[천사]을 가지신 이가 이르되
  5 ★극복하는 자는→똑같이 흰 옷을 rai·ment 입을 것이며 [회개:임플란트 제거:70 이레 기간 중]
     내가 그 이름을 →생명 책에서 →지워 버리지 않을 것이다.
     →그러나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의 천사들 앞에서 → 인정하리라 confess [임플란트 제거 한자]

  8 서머나 교회의 사자에게 편지하라 처음이며 마지막이요 죽었으나 살아 계신 분이 
    이일들을 말씀하시되  the first and the last, which was dead, and is alive;

  9 내가 너의 일 고난과 가난을 아노라(그러나 너희의 행위는 부자다) ★자칭 유대인
    이라 하는 자들의 →신성모독도 아노니 →실상은 유대인이 아니요 →사탄의 회당이라

  7 빌라델비아 교회의 천사에게 편지하라 
    ①거룩하고 ②사실인 [★참인] →③다윗의 열쇠를 가지신 분 
    주님이 열면 닫을 사람이 없고 주님이 닫으면 열 사람이 없는
10 네가 나의 →인내의 말씀을 →지켰기 때문에
    나는 또한 →땅 위에 사는 →사람들을 →시험하려고, 
    →온 세상에 나타날 →유혹의 시기[시간]에서 너희를 →지킬 것이다.
11 내가→속히 오리니 네가→가진 것을→빨리 잡아 아무도 네 왕관을→빼앗지 못하게 하라
12 ●극복하는 자는 ㉮내 하나님★성전에 ↔ ㉯기둥이 되게 하리니 
    그는 더 이상 나가지 아니하리라 
    내가 하나님의 이름을 하나님의↔도시[성] 곧 하늘에서 내 하나님께로부터 내려오는 
    ♥새로운 예루살렘 ㉯기둥에 ㉮나는↔그위에 [㉯기둥] ㉮나의 ↔ 새 이름을 기록하리라

14 라오디게아 교회의 천사에게 편지하라 아멘이시요 
    하나님의 ↔ ★창조가★시작되는 것을 말씀하는 충성되고 참된 증인이신 분이 이르되
    ⑦라오디게아::[환란전 중 공중 들림. 지구 천년왕국 도해 ↔ OUT!]
    ◈하나님의 창조가 ★시작되는 것을 말씀하는 충성되고 참된 증인이신 분이 이르되
    ◈십자가에서 ↔ 그것은 ★완성되었다 [끝냈다] 하시고 
    →창조가★시작되는 것= 새 예루살렘 성[12 사도 기초석. 이방인 기둥. 1948년 이스라엘 12문]

20 봐라 내가 ★문 앞에 서서 ★두드리노니 →누구든지 내 음성을 듣고 문을 →열면 
    내가 그에게로 가서, 그를 지지할 것이며, 그도 나와 함께 할 것이다. 
21 ★고난을 →극복하는 →그에게는 내가 내 보좌에 함께 앉게 하여 주기를 
    ★내가 →극복을 통해 아버지 보좌에 함께 앉은 것과 같이 하리라 


계 4:☞왕좌 앞에 켠→등불 7이 있으니 이는 하나님의→7 영[성령. 말씀]이라 Spirits [대문자]

   1 이 일이 있은 뒤에 내가 보니 하늘에 열린 문이 있는데 내가 들은 바 
     처음에 내게 말하던 나팔 소리 같은 그 음성이 이르되 이리로 올라오라 
     ★장차[이후로] →반드시 일어날 →일들을 [형편. 상황] 내가 네게 보이리라 하시더라
   5 그리고 그 왕좌에서 번개와 천둥소리와 음성이 울려 퍼지고 
     왕좌 앞에 켠 →등불 7이 있으니 이는 하나님의 →7 영이라 Spirits [대문자]
     ☞왕좌 앞→켠 등불 7 →하나님의 7 영 Spirits [대문자]
     ☞성령:요 14:26.15:26.16:13.14.24.25::계 2~3장★7곱 교회:성령의 말씀을 들으라
              엡 6:14~17 성령의 검

계 5:☞그에게 →7 뿔과 →7 눈 →온 땅에 보내심을 받은 하나님의 →7 영[성령. 말씀=천사]

   6 내가 또 보니 왕좌와 4마리 짐승과 장로들 가운데 한 어린양이 서 있는데 
     일찍이 죽임을 당한 것 같더라 그에게 →7 뿔과 →7 눈이 있으니 
     이 눈들은 온 땅에 보내심을 받은 하나님의 7 영이더라  Spirits
     ☞7 눈 [불꽃같은. 왕좌 앞 켠 등불] → 말씀[성령의 검]
     ☞7 뿔 =눅1:69 우리를 위하여 →구원의 ★뿔을 그 종 다윗의 집에 일으키셨으니
     ☞ 뿔=번제단 뿔=속죄 죄를 위한 어린양의 피 상징=기름 바를 때 사용함=왕권 상징
     ◈용. 옛뱀. 사탄→예슈아::흉내:12장→7 머리. 10 뿔. [등장]
        7번째 짐승=어린양처럼→ 2 뿔[용처럼 말함=AI컴+AI 로봇]:13장 

계 17:☞네가 본 짐승은 [계:기록 AD100년 기록]
  8 네가 본 짐승은 [계:기록 AD100년]★지금은 없으나
     ☞장차 ◈지옥에서→올라와→영원한◈형벌로 들어갈 것↔땅 위에 사는↔사람들은
     ↔아직 없는 짐승의◆모습을★볼 때 말이야
     ★세상의 기초로부터↔생명의 책에 이름이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◈기록되어 있지 않은 것을◈의아하게 여길 것이다 

계 20:
 15 누구든지 →생명 책에 →쓰이지 않은 사람은 →불의 호수에 던져지더라
     ◈계 1~3장 7곱 교회에게 하시는 말씀을 들을 지어다 [생명 책 기록 방법]
       
     마 10:
     28 그리고 육체를 죽여도 ★영혼은 the soul 죽이지 못하는 자들을 두려워하지 말고 
         오히려 지옥에서 영혼과 육체를 모두 파괴할 수 있는 그를 두려워하라
     눅12:
        5 그러나 내가 너희에게 경고하리라. 너희가 두려워할 그는 다음과 같다
           죽인 후에 또한 지옥에 던져 넣는 권세 있는 그를 두려워하라